대관신청

home > 갤러리H > 대관신청

이용 기간

대관 절차
1. 대관 신청 - 희망하는 전시 날짜와 전시장을 선택하여 예약자 정보를 기입합니다.
2. 대관 승인 - 접수된 내용을 확인 후, 대관 가능 여부를 유선으로 알려드립니다.
3. 계약서 작성 - 대관 계약서 작성과 동시에 대관료의 20%를 계약금으로 납부합니다.
4. 실무 협의 - 전시 시작 일주일 전까지 준비 자료 업로드 및 작품 설치에 대해 체크합니다.
5. 잔금 납부 - 전시 시작 1일 전까지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작품반입/설치 - 화요일 오후 3시부터 작품 반입이 가능하며, 오후 7시까지 설치 작업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전시 - 수요일 10시부터 그 다음 주 월요일까지이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8. 작품반출 -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관 신청시 유의사항
1. 대관 취소
아래의 경우에 대관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대관 승인 후 7일 이내에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은 경우
- 대관료를 정해진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은 경우
- 금지된 사항 및 계약 사항을 위반할 경우

2. 작품반입/반출
전시 준비와 정리를 위하여 전시장을 사용하는 경우도 대관 기간에 포함되며, 대관 기간은 일주일 단위입니다.
모든 전시장의 작품반입/반출은 정해진 일자에 가능합니다.
단, 사전 협의 하에 반입/반출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작품설치
갤러리H에서 제공하는 못을 사용하여 작품 설치가 가능하며, 타카, 양면테이프, 접착 폼보드 등 전시장 벽이 심하게 훼손될 수 있는 재료의 사용을 금합니다.
작품대가 필요한 전시의 경우 사전에 작품대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전시관 개관은 작가 확인 후 실시하며, 개관 중 일어난 작품 손실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대관자에게 있습니다.
대관권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전시 목적과 내용을 승인된 내용과 다르게 하거나 시설과 설비를 변경, 훼손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훼손 시 복구에 대한 책임은 대관자에게 있습니다.
전시와 관련하여 발생되는 폐기물(화환, 포장재료 등)의 처리비용은 대관자가 부담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개인 정보의 이용 목적
여러분이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는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되며, 이용약관에 명시된 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용하거나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회원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제3자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을 경우
2)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새로이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을 이메일 등을 통해 당사자에게 미리 고지하여 동의를 얻으며,
당사자의 동의 없이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방법
홍익대학교 총동문회는 제안 및 견적문의 메뉴를 통해 개인정보 일부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총동문회에 제안 또는 견적문의를 하시기 위해서는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고 하여 제안, 견적문의접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입력항목: 성명, 소속, 이메일, 연락처

3. 개인 정보의 보유기간과 이용 기간
수집된 일부 개인정보는 홍익대학교 총동문회의 답변이 완료되기전까지 보유되며, 당사의 보다 정확한 서비스제공에 이용됩니다.
제안, 견적문의를 통해 접수된 내용에 대한 답변완료 또는 정보제공의 목적 달성 시에는 재생이 불가능 하도록 완전 삭제(접수내역 DB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