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은인플레이션이"지난1년간완화됐으나여전히높은수준을유지하고있다"는표현을유지해인플레이션이높다는평가도유지했다.
22일가스공사사업보고서에따르면가스공사의연간계약물량은3천672만5천톤(t)으로전년대비5.2%증가했다.
하지만UBS의조나단골럽전략가는6곳의대형기술주는시간이지날수록이익모멘텀이빠르게감속할것이라는점이문제라고지적했다.6개기업은▲마이크로소프트▲애플▲엔비디아▲구글▲아마존▲메타플랫폼이다.
그는또2.5%로예상돼온연준의장기금리전망치가어떻게나타날지도관건이라고봤다.
연준은이날성명에서위원회는고용과인플레이션목표달성에대한위험이더나은균형상태로이동하고있다고판단한다라며기존평가를유지했다.
하지만기준금리가5회연속동결된시점에서금리유지기간에대한고민도내비쳤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세금관리및보고부담이시민권을포기하고싶은가장큰이유로꼽혔다.해외체류미국인5명중1명은해외에서세금을내는것이불편하다고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