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주기환신임특보는1960년생으로검찰수사관출신이다.
김형균차파트너스본부장은이날연합인포맥스에결과적으로는(주주제안이)부결됐지만주주가치제고를위한주장이알려지고,회사도이를좀더심각하게인지하는등과정이의미있었다고생각한다고말했다.
달러지수는103.242로0.16%하락했고유로-달러환율은1.09330달러로0.11%상승했다.
기존OCIO사업부내에있던신탁본부는작년말조직개편으로운용사업부로이관됐다.사업부를이끄는수장역시작년OCIO사업부대표가물러난이후현재겸직없이공석으로남아있다.
FOMC에서디스인플레의큰그림이변하지않았다는사실에시장은안도하면서도의구심을지워버리진못하는것같다.
아시아시장에서지수선물은FOMC발표를앞둔경계감에보합권에서등락했다.
(세종=연합인포맥스)이효지기자=한국전력이연료비급등의여진을겪으면서새성장동력을찾기위한연구개발(R&D)에부진했던것으로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