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이러한발전이양질의수익원을창출해총수익이성장하는원동력이됐다"고덧붙였다.
주주들의관심은제2호의안에쏠렸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유럽증시는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금리인하기대감에동반상승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국채가격이동반상승하고있다.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를소화하며매수세에탄력이붙은모습이다.
19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릭라이더블랙록CIO는"파월의장이여전히움직일수있으며,6월이시작하기에유력한시기라는점을어느정도알려줄것이라고생각한다"고말했다.
여신관련대손충당금전입액은고정이하여신비율하락으로감소했으나,일부지점에서파생관련기타손실충당금이증가한영향이다.
중간값을기준으로하면'매파'(연내1~2회인하및동결)진영이'비둘기파'(연내4회인하)진영을압도한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