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한은행의외환딜러는"역외도매도하고있고코스피도좋다"라면서도"추격네고보다는결제가많아저점을더낮추긴어려워보인다"라고말했다.
로젠버그는"다우이론과하이일드채권,기술주와고위험주식등네가지기술지표에서광범위한가격상승을확인하지못할수록주요주가지수평균은더취약해지고반전위험이높아질것"이라고경고했다.
UBS는"'빅6'의이익모멘텀이급격히둔화하고전반적인시장추세가개선되면서6개기술주의수익률이시장을계속상회하기는갈수록어려워질것"이라며"(이익전망치의)상향조정이현재는빅6를지탱하겠지만미래이익성장세의감속은무시할수없다"고말했다.
다른업계관계자는"올해는대부분의기업이서둘러채권을찍고싶어했던만큼총선이후는사실상이미타이밍을한번놓친것"이라며"다만총선전에찍지못한곳들도있어이후에도1~2월같은활황은아니겠지만차환등을위한발행은이어질것"이라고내다봤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제롬파월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장이현재의인플레이션환경에대해2%목표를향한'비포장도로'위에있다며향후경로가불확실하다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NH투자증권의연봉감소도부진한실적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