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후보는지난달출마선언에서100만특례시용인에사람과산업이모여들고있다.대도시에걸맞은다양한인프라확충이절실한때라며철도교통전문가로서용인의교통난해소,도로와철도·광역대중교통확충을손명수가해내겠다고강조했다.
손버그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의크리스티안호프만포트폴리오매니저는"채권은금리인하기대와인플레이션에대한내성사이에서계속갈등할것"이라고예상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서영태기자=아시아지역펀드매니저중상당수가한국의기업밸류업프로그램이일본같은성과를거두진않을것으로봤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재헌기자=중국의자동차판매가구형소비재와설비등을신제품으로교체하는이구환신(以舊換新)정책의혜택을받을것으로예상됐다.
이날오후일본중앙은행인일본은행은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2007년2월이후17년만에금리인상을단행했다.대규모금융완화를위해추진했던수익률곡선제어(YCC)를폐지하고상장지수펀드(ETF)와부동산투자신탁(REIT)매입도중단하기로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연준은이날기준금리를5.25%~5.50%로동결하고연내3회인하전망을유지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21일대만증시는비둘기파적인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를소화하며장중가와마감가기준사상최고치를갈아치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