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후불교통카드를지참하면어린이와장애인,유공자는50%,청소년은10%,경로30%할인이적용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미란기자=롯데쇼핑[023530]의영업권무형가치가하이마트등실적개선에힘입어6년만에손상없이보존됐다.
연준위원들의중간전망치인올해3회와내년3회에비해내년전망치가두배더많은수준이다.
전일까지달러-원도6거래일연속쉬지않고올랐다.이날은숨고르기모습을보이면서전일대비하락세를유지했다.
(※지급준비금적수란은행의지급준비금에서날마다남거나모자란돈을일정한기간에합친액수를말한다.날마다쌓는지급준비금잔액의합계다.은행들이적립한실제지급준비금이필요지급준비금에부족하거나남을수있다.적수의잉여가많다는것은필요한자금보다시중에자금이많다는의미로,적수의부족이많아진다는것은필요한자금보다자금이적다는뜻으로통용된다.)
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러면서"첨단미래신산업의거점이되도록원주를발전시키겠다.이를위해접근성이좋아야하므로GTXD노선을연결하고전철도빨리만들겠다"고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