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시중은행가운데가장먼저금융감독원의분쟁조정기준안을받아들이며자율배상에나서는것이다.
최근대기업들이회사채발행대신은행창구를찾아빠른속도로대출을늘렸지만,은행들의은행채발행물량은그만큼늘지않았다.
기존빗썸코리아는거래소사업을영위하는대신,신설법인인빗썸인베스트먼트(가칭)는지주사업외에투자사업,부동산임대업사업등을맡게된다.
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박성호전부회장이맡았던미래성장전략부문과이은형부문장이담당했던브랜드부문을이어받기로한것이다.
※최첨단메모리반도체생산기지착공지원나서(21일석간)
코인쉐어즈는비트코인이전체유입자금의97%를차지하며이는우연이아니다고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