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참가자들은예상보다연준이매파적이지않다고해석했고,6월혹은7월에금리가인하될것이라는전망이강해졌다.이여파로달러-엔은장초반부터하락압력을받았다.
반면3월서비스업PMI예비치는51.7을기록하며2월의52.3보다악화했다.3월수치는3개월래가장낮은수준이기도하다.
핑크CEO는최근달러-엔환율이150엔대에서거래되는등엔화가약세를보였다는점을지적하며"달러기준에서일본주식은매우싸다"고설명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22일오후2시현재인도SENSEX지수는전장대비140.10포인트(0.19%)상승해72,781.29를나타냈다.
KB자산운용관계자도"엔-원방향성과금리방향성에따라4가지시나리오가가능하다"며"투자자는방향성을고려해투자할수있다"고설명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선미기자=원화가미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비둘기파적인면모로초강세를보이면서추가강세를가능하게할재료들로이목이쏠린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성진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ㆍFed)의정책금리가'더높게더오래'(higherforlonger·H4L)유지될것이라는전망은팬데믹사태로인플레이션이급등한뒤로꾸준히제기되고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