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금융권의상생금융추진현황(21일조간)
(서울=연합인포맥스)피혜림기자=최근레버리지가가능한레포(Repo)펀드가잇따라설정되면서크레디트물약세전환시점을늦추고있다.특히펀드자금이여전채를집중매수하면서캐피탈사등의조달부담을완화하고있다.금리인하기대감이레포펀드관심으로이어지면서크레디트물시장에유동성을톡톡히공급하는모습이다.
S&P500지수내11개업종에서유틸리티와통신을제외한9개업종이모두올랐다.
(서울=연합인포맥스)박준형기자=현대백화점그룹이'깜깜이배당'을없애기위해그룹상장계열사들의배당절차개선에나선다.
우선은행권의경우9개은행이수수료면제와대출원리금상환부담경감등을통해약344만명의금융소비자에게제공한혜택은9천76억원으로추산된다.
KB자산운용과한국투자신탁운용이출시한상품의기초지수는서로다르나상품성격은엇비슷하다.미국채30년엔화노출ETF는미국채30년물과엔화에투자하는효과를거둘수있다.이들상품은달러-엔환헤지로엔-원재정환율에노출된다.
뉴욕증시의3대지수는이틀연속역대최고치를경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