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노동부는지난16일로끝난한주간신규실업보험청구자수가계절조정기준21만명으로,직전주보다2천명감소했다고발표했다.
키방크는넷플릭스(NAS:NFLX)에대한목표주가를기존580달러에서705달러로높였다.
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6월금리인하를시작할것으로예상돼왔다.
시장참가자들은오늘밤발표될영국잉글랜드은행(BOE)의기준금리결정을대기하고있다.
*3월21일(현지시간)
19일외화자금시장에서1년만기FX스와프포인트는전장보다0.20원내린-27.20원에서거래됐다.
실적및주가부진의원인을거버넌스의후진성에서찾은셈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