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19일서울외환시장에따르면이날BOJ의금리결정이후달러-엔은하락했다가곧바로상승세로돌아섰다.달러지수도올랐다.그럼에도달러-원상단은제한됐다.
▲달러-엔150.844엔(+1.704엔)
우사마바티S&P글로벌이코노미스트는"생산량과신규주문의하위지표가부진했지만,민간기업의수요여건은더욱개선됐다"고말했다.
핑크CEO는"일본국내시장에개인투자자들이폭넓게참여하고있다는점이희망의신호"라고언급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22일일본증시에서닛케이지수는중앙은행발낙관론과엔화약세에영향을받아상승출발했다.
기후재난으로부터안전한나라를만들기위한대책도내놨다.
대표적인상품이지난해12월먼저상품을출시한KB자산운용의'KBSTAR미국채30년엔화노출',지난12일상장한한국투자신탁운용의'ACE미국30년국채엔화노출액티브(H)'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