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는아이스크림부문이분할될가능성이가장크지만2025년말까지걸릴것으로예상되는과정에서다른대안도고려할것이라고덧붙였다.아이스크림사업부문은지난해86억달러의매출을올렸다.
포스코퓨처엠은지난해실적발표이후컨퍼런스콜에서올해중대규모유상증자로설비투자및미래사업을위한자금을확보할것이란계획을알렸다.
전체펀드규모는약230억원이다.크래프톤은10%규모의캐피탈콜(23억원)이이뤄지자44%지분을책임지는앵커LP로펀드에참여했다.
이가운데그룹의주력사인포스코는포항제철소침수조기복구에따른조강생산및제품판매증가에도글로벌철강시황악화영향으로수익성약세를겪고있다.
제프리스는"파월의장이기자회견을통해대차대조표축소계획의다음단계(nextphase)에대해논의했다고밝힌점에주목한다"면서"대차대조표감축속도조정이상당히곧(fairlysoon)발표될수있다는발언은놀라우며,당사의기존예상(6월또는7월)보다이른5월에조정될수있을것으로생각한다"고밝혔다.
미즈호증권에따르면OIS(OvernightIndexSwap)시장은올해남은기간정책금리를0.3%미만으로책정했다.
피치는향후CMBS연체율이금융위기이후최고치를넘어설것으로예상했다.이들은CMBS올해연체율이지난2월의3.6%에서8.1%로상승한후내년9.9%를기록할것으로전망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