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은4.25bp내린3.2650%를나타냈다.10년은3.00bp하락한3.2750%를기록했다.
지난2일로끝난주까지모든프로그램에서계속보험을받는사람의수는210만7천26명으로,직전주보다3만6천850명감소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미국소셜미디어'레딧(Reddit)'이예상범위최고가인65억달러,주당34달러로가격을책정해뉴욕증시에데뷔한다.20일(현지시간)레딧은보도자료를통해이번공모로5억1천900만달러를모았으며회사의가치는65억달러에육박한다고밝혔다.레딧은이번공모에서1천528만주를판매했고기존주주들은672만주를추가로매각했다.이번IPO는2019년핀터레스트이후첫소셜미디어상장이벤트로티커명은'RDDT'로정해졌다.레딧주식은21일부터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거래된다.한편레딧의매출은2022년6억6천670만달러에서지난해8억4천400만달러로20%증가했다.지난해순손실은9천80만달러로2022년에기록한1억5천860만달러순손실보다개선됐다.
PF대출연체율은작년12월말기준2.70%로9월말(2.42%)대비0.28%포인트(p)상승했다.
추가적인조직개편도발표됐다.
벤처캐피탈투자도교보증권이새로운성장엔진을찾는방법이다.교보증권은2021년11월교보생명과함께기업주도형벤처캐피털(CVC)을결성한바있다.교보신기술투자조합1호(2천억원)와교보테크밸류업투자조합1호(1천500억원)는시너지를낼스타트업에투자하는VC사업부의대표펀드다.
다소완화적인FOMC에달러인덱스는103.3선으로내리는등달러는약세를나타냈고달러-원도1,320원대로급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