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명문교토대학교를졸업한뒤1977년부터36년가량일본대표증권사인노무라에서일했던야마지는회사에서잘나가던'글로벌통'이었습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선미기자=달러-원환율이위안화가약세폭을확대했음에도1,340원에서상방이막히며횡보세를나타냈다.
상온및저온(냉장·냉동)상품보관에최적화된인천내11번가물류센터를통해,판매자상품을입고받고온라인판매에필요한물류전과정을대행한다.
더불어물가상승률이오랫동안2%에머물때까지기다릴수도있지만,물가전망상향리스크가급격히높아질수있다고덧붙였다.
그는"기존에헤지했던것들을걷으려는수요가있을것같다"고설명했다.
대체자산투자이력이짧은편인만큼GPIF이대체투자비중은아직크지않다.대체투자를시작한지난2017년이후7년이지난지난해말기준으로도그비중이1.53%에그친다.
김동양NH투자증권연구원은SK㈜의비상장자회사인SKE&S가올해1조4천219억원규모의영업이익을기록할것으로내다봤다.더불어SK실트론이작년3분기이후수익성바닥을확인하고반등하고있다고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