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완화적인FOMC에달러인덱스는103.3선으로내리는등달러는약세를나타냈고달러-원도1,320원대로급락했다.
미래에셋증권의미래에셋증권은지난2022년영업이익이전년보다43.1%감소한8천459억원으로집계됐다.
이날개장전일본의2월소비자물가지수(CPI)가발표된다.2월근원CPI는전년동기대비2.8%상승해전달치(2.0%)를웃돌것으로예상된다.
연준이석달마다내놓는점도표에서'H4L'시나리오와연관지을수있는항목은바로중립금리(neutralrate)추정치다.
금융회사지배구조법에따르면특수관계인을제외하고본인이금융회사의의결권있는발행주식을10%넘게보유하고있으면대주주적격성심사대상이된다.
다음달총선이후PF발위기가불거질수있다는우려에대해금융당국은정치적인판단은없다고선을그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최근물가상승을주도했던사과와배가격도각각13.1%,18.1%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