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미국2년국채금리는8.10bp급락해4.6130%,10년금리는1.90bp내려4.2780%를나타냈다.
15분지연표시되는독일프랑크푸르트증시의DAX30지수는18,155.31로0.13%하락했고,프랑스CAC40지수는8,153.04로0.33%떨어졌다.
(서울=연합인포맥스)22일오후2시현재인도SENSEX지수는전장대비140.10포인트(0.19%)상승해72,781.29를나타냈다.
폭스파겐파이낸셜은폭스바겐그룹의국내캡티브금융회사다.2010년설립돼이듬해9월부터본격적인영업을개시했다계열브랜드관련할부금융·리스업무등을담당하고있다.
유로-엔환율은164.94엔으로,전장165.14엔보다0.20엔(0.12%)하락했다.
ING는아울러"중기적인관점에서강력한임금상승은소비증가와지속가능한소비자물가로이어질수있다"면서4~5월소득데이터에서임금인상의영향을확인할수있으며,'골든위크'연휴전큰보너스지급도기대할수있다고설명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오전9시5분현재대형수출주중심의닛케이225지수는전일대비226.00포인트(0.55%)상승한41,041.66에거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