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S는지난해말내놓은전망치에서연준이올해말까지기준금리를2.75%로내리고,2025년1분기에는1.25%까지떨어뜨릴것으로예상했다.이는월가에서도가장완화적인전망이었다.
지난19일일본은행(BOJ)이마이너스금리정책해제를발표한이후엔화는약세를나타냈다.
뉴욕상업거래소에서4월인도서부텍사스산원유(WTI)가격은전날보다20센트(0.25%)하락한배럴당81.07달러에거래를마쳤다.
연합인포맥스세계주가지수화면(6411)에따르면20일오후5시20분(한국시간)유로스톡스50지수는0.51%하락한4,982.13을기록했다.
제롬파월연준의장은지난1,2월물가지표에큰의미를부여하지않고있다며선을그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미국1월근원PCE가격지수는전년동월대비2.8%올랐다.지난해10월3.5%,11월3.2%,12월2.9%로추세적으로둔화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