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업계관계자는"기준금리가더이상올라갈가능성이없다보니레포펀드와같은레버리지펀드를사기가좋아졌다"며"보통은레버리지를쓸때일부는공사채,은행채등을담는데여전채는레포펀드처럼비교적만기가짧다는점에서수요가더몰리는모습"이라고설명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국제경제부=캘리포니아주민들이스타벅스가유당불내증고객을차별한다며집단소송을제기했다.
오전장중윤석열대통령은국무회의에서물가를2%대로조기안착시키겠다는의지를거듭밝혔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오펜하이머는연내에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금리를인하하면은행주가수혜를입을것이라고관측했다.
주당2천500원에신주380만주(보통주)가발행된다.제3자배정대상자는부동산일번지홀딩스(140만주),아이씨피(120만주)등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일본재무성에따르면2월무역수지예비치는3천794억엔의적자를기록했다.지난해같은기간보다59.2%가감소했다.S&P글로벌에따르면일본의3월지분은행제조업구매관리자지수(PMI)예비치는48.2를기록했다.서비스업PMI예비치는54.9를나타냈다.
기후솔루션이관행미국변호사는녹색채권은활발한시장이형성되는것은바람직하지만,동시에명확한규제를통해조달된자금이다른곳으로흐르지않도록하는수도꼭지역할또한반드시필요하다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