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은2분기매출로58억2천만달러,주당순이익은0.42달러를기록했다고밝혔다.이는시장예상치인53억5천만달러,0.25달러손실을상회하는수준이다.
▲국고채3년물3.306%(-6.5bp)
지난해매출의95%가해외에서발생한크래프톤은'배틀그라운드모바일인도(BGMI)'를중심으로인도시장확보에공을들이고있다.
하지만엘에리언고문은연준이금리를너무일찍인하할경우의위험성을우려하고있다.앞서그는인플레이션이통제불능상태로치닫고미국이1970년대식스태그플레이션위기에빠질수있다고경고한바있다.
지난해전체CSM은일년새6천억원늘어나며6조원을돌파했다.올해는이보다1조원가량늘어난7조1천억원을목표로설정했다.
주요종목가운데TSMC,폭스콘(훙하이정밀공업),미디어텍이각각3.30%,3.62%,0.44%상승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업계에서는올해중국의경기회복속도에철강업계의실적이좌우될것으로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