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1일금융권에따르면오는22일KB·하나·우리·BNK금융지주를시작으로26일신한금융지주,28일JB금융·DGB금융지주가각각정기주주총회를개최한다.
가령A기관이B기관과'바이앤셀'거래하고,B기관은C기관과'바이앤셀'을하는식이다.마지막순번의기관은A기관과'바이앤셀'을하게된다.
S&P500지수내11개업종중에서통신관련주가하락하고나머지10개업종은모두상승했다.
1개월물과6개월물은거래일수를보정한시초가대비보합세였고,3개월물은0.05원올랐다.
민간풀은4년전인2020년까지만해도운용규모를3조원이상으로늘리는등성장성이기대되던OCIO먹거리였다.금융위가도입한제도하에운용되는풀이라는점에서상징성도있었다.
정오경글로벌주요국중앙은행인사들의발언이이어졌다.
마이크론은2분기매출로58억2천만달러를기록했다.이는시장예상치53억5천만달러를웃돈다.아울러마이크론은올해고대역폭메모리(HBM)제품으로부터수억달러의매출을기대하고있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