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제이메흐로트라마이크론최고경영자(CEO)는"AI덕분에앞으로다년간반도체업계에커다란기회가주어졌다"며"마이크론이가장큰수혜자중하나"라고말했다.
미즈호증권에따르면OIS(OvernightIndexSwap)시장은올해남은기간정책금리를0.3%미만으로책정했다.
거래소의취지에공감한일본상장사는양호한참여율을보이고있습니다.도쿄증권거래소에따르면지난1월기준으로프라임마켓상장사중899곳(54%),스탠더드마켓상장사중325곳(20%)이관련내용을공시했습니다.
21일벤처캐피탈업계에따르면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는이달19일정전전무를새대표이사로선임했다.이로써기존김대표단독체제에서공동대표체제로전환됐다.
달러-원환율예상레인지는1,327~1,339원으로전망됐다.
서울외환시장은FOMC경계감을반영할것으로예상됐다.
윤대통령은"영등포구에서문래동에추진하는예술의전당사업과서울시가여의도공원에추진하는제2세종문화회관건립사업이속도감있게추진될수있도록신속한투자심사진행등제도적지원을아끼지않을것"이라고전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