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년생인공후보는동명고등학교와서울대경영학과를졸업한뒤문화일보에서언론인으로사회생활을시작했다.2005년미국연수중현대차그룹의영입제안에15년간의기자생활을끝내고경제인으로변신했다.
차파트너스는당초목표였던자사주전량소각은달성하지못했지만,회사의전향적인태도를끌어낸데의미를부여하는모습이다.
박부회장은작년말SK그룹인사에서다른부회장들과함께후퇴가결정됐다.올해는SK㈜와SK하이닉스부회장으로서글로벌빅테크기업들과인공지능(AI)협업비즈니스에집중한다.
양회장은지난2019년1월3일451주를보유했으나,추가매입으로보유주식수는5천451주로늘어난다.
고속도로휴게소등에태양광설치를의무화하는등공공기관건물과철도,도로등에도RE100을적용한다.
뉴욕유가는차익실현매물과달러강세에이틀째하락했다.
그는지난해이익과미래가치를모두개선한점을재무적성과중가장큰성과로꼽았다.장기·자동차손해율안정화와자산운용수익률개선으로당기순이익도전년대비증가했기때문이다.
최저한세는조세감면혜택을받더라도최소한으로내야하는세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