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0일(현지시간)마이크론은회계연도분기매출이전년동기36억9천만달러에서58억2천만달러로증가했다고밝혔다.LSEG가집계한전문가전망치는53억5천만달러로이를웃돈셈이다.
다만폭스바겐파이낸셜은지난해발행에서부국증권만을주관사로선정해달라진모습을보였다.
다만반감기이벤트는추가로가격을끌어올리기엔역부족이란지적도이어졌다.
초기스타트업을위한월간데모데이디데이를비롯해입주,성장프로그램과글로벌지역프로그램을운영하며,직·간접투자도진행한다.
유로-엔환율은164.94엔으로,전장165.14엔보다0.20엔(0.12%)하락했다.
포스코그룹새사령탑에오른장인화회장은본업인철강정상화와이차전지소재등미래사업안착이라는'두마리토끼'를잡아야하는숙제를안게됐다.
크래프톤은인도에서게임유통(퍼블리싱)과e스포츠대회운영등게임과관련산업전반에서기회를발굴할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