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서울외환시장에서달러-원은전장보다16.00원오른1,338.40원으로거래를마쳤다.이는지난20일(1,339.80원)이후가장높은수준이다.
뉴욕증시는FOMC정례회의에서위원들이3회인하전망을유지한데반색하며상승했다.
▲2200미국제롬파월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장,필립제퍼슨연준부의장,미셸보우먼연준이사연준프로그램'페드리슨스(FedListens)'참석
▲美국채10년물4.2970%(-3.20bp)
박철완전상무를대리해주총에모습을드러낸김형균차파트너스대표는2호의안이상정되자마자바로마이크를들었다.
▲日2월근원CPI전년비2.8%↑…시장예상치부합(상보)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신한투자증권이OCIO에서성과를거두지못한것은아니다.작년하반기호서대기금을맡게되면서증권사최초로대학기금위탁운용사로선정된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