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물금가격은사상처음으로2천200달러를기록했다.
그중'와타나베부인'(Mrs.Watanabe)은엔캐리트레이드를주도하는일본의소액투자자를총칭한다.
21일벤처캐피탈업계에따르면이크럭스벤처파트너스는이달19일정전전무를새대표이사로선임했다.이로써기존김대표단독체제에서공동대표체제로전환됐다.
메리츠화재는차주와1천700억원규모의한도대출계약을맺었다.마이너스통장과비슷한개념으로,분양실적에따라중도금이들어오면대출한도를차감하는구조였다.이곳은선분양사업장으로분양률이100%에가까운우량사업장이다.메리츠화재의대출한도역시1천700억원에서꾸준히차감돼현재는284억원수준이다.
일본의대중수출은전년보다2.5%,대미수출은18.4%확대했다.아시아수출은2.3%,유럽수출은14.6%증가했다.
국고채2년물지표금리는전일보다1.5bp내린3.429%에고시됐다.3년물은1.2bp하락해3.371%,5년물은2.0bp내린3.399%로고시됐다.
정부는"이상기후등물가불확실성이큰만큼농축수산물물가안정노력을강화하겠다"며"앞으로도물가비상대응체계를지속운영해가격·수급동향을일일점검할것"이라고강조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