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다만나겔총재는너무일찍금리를낮추거나첫번째인하이후잇따라금리가인하될것으로가정해서는안된다고경고했다.
하지만투자자들은BOJ의마이너스금리해제결정에이러한엔캐리의인기가계속되긴어렵다고전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21일도쿄증시에서닛케이지수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완화적으로해석되면서신고가로마감했다.
일본구마모토시소재벤처기업인DAIZ도고기와생선대신콩을사용하는대체식품을개발했다작년여름부터대기업편의점의참치삼각김밥과너겟등에사용되고있다.콩을발아시킬때산소와온도,수분등을세밀하게조절해아미노산의양을늘리는기술을강점으로하고있다.
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는점도표상올해3회인하계획을유지한가운데비교적비둘기파적인성명을발표했다.
위원이평가하는적정금리인하횟수가세차례에서두차례로줄어들가능성이고개를들고있다.연준점도표상에서이같은변화가관찰되면주가가하방압력을받을수있다.
국내에서가장오래된역사를자랑하는증권사인교보증권은가장빠르게디지털혁신을시도하는증권사중하나이기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