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국채1년물금리는이날BOJ의금리인상을선반영하며지난2월20일부터플러스(+)금리를나타냈다.지난2022년12월에'반짝'플러스전환했을때를제외하면약9년만이다.
한기평은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EBITDA(상각전영업이익)마진율을10%내외로유지하면서차입금의존도도10%초중반수준으로제어할것이라고관측했다.
유로-달러환율은1.09210달러로,전장1.08650달러보다0.00560달러(0.52%)상승했다.
이증권사는오아시스에연내IPO완수를공약으로내세우고,깔끔하고속도감있는서비스를약속했다고전해진다.
민간풀주간운용사로얻는수수료는적은데관련해서나가는비용은많다보니적자를면치못하는수준까지온셈이다.
지난19일에는'AAA'한국주택금융공사가1.5년물채권모집으로1천300억원발행을마치기도했다.발행금리는3.57%로,기준금리와의차이를더욱좁혔다.같은날입찰에나선'AAA'부산항만공사역시3년물과5년물을모두민평보다낮은금리로찍었다.
한편제이미다이먼JP모건체이스CEO는AI로인해직원들의근무시간이단축될수있다고예상했지만,모이니한은주5일근무체제가유지될것으로내다봤다.(문정현기자)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