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10:302차관'2050중장기원전로드맵수립'TF회의(원자력산업협회)
BMO캐피털마켓츠의이안린젠미국금리전략가는"정책당국자들이올해초나타난인플레이션상승세를무시하고있다는점은이번분기경제전망(SEP)에서가장볼만한내용이라고본다"고말했다.
주주들은모든안건에찬성목소리를높이며지난해메리츠금융의성과에화답했다.
반면,삼성디스플레이의연결기준현금성자산은32조7천874억원에이른다.지난해22조원을삼성전자에대여했으나여전히곳간은넉넉한편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코스피는연중미국금리인하기대와반도체업황호조에힘입어2%넘게상승했다.
다만상근직사내이사인홍회장이지난해남양유업이사회에단한번도출석하지않은것으로드러나논란이일것으로보인다.
이는연준의목표치를훨씬상회하는수치이지만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공개된점도표에따르면연준관계자들은연말까지세차례금리인하전망을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