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현지시간)중국현지매체이카이글로벌에따르면중국승용차시장정보연석회(CPCA)는3월승용차소매판매가165만대에이를것으로예상했다.전월보다50%증가한다는전망이다.전년같은기간대비로는3.7%늘어날것으로봤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3년만기회사채'AA-'등급은2.9bp오른4.022%,같은만기의회사채'BBB-'등급은2.5bp오른10.258%를나타냈다.
올해근원개인소비지출(PCE)인플레이션헤드라인전망치는2.6%로0.2%포인트높여졌다.헤드라인전망치는2.4%로유지되긴했으나,경제가예상보다더강할것같다는견해가반영된것으로해석할수있다.
지난주미국의정제설비가동률은87.8%로직전주의86.8%보다높아졌다.월가전문가들의예상치는87.6%였다.
외화자금시장은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를앞둔경계감속에장기물이하락하는모습을보였다.원화부족이관측되면서초단기물은이론가를상회했으며,단기물은이에동조해올랐다.
참여기관은국내10개기관(하나·신한·우리·국민·산업·기업·농협·부산은행과키움증권)과RFI2곳(스테이트스트리트은행홍콩·런던지점)이참여할것으로보인다.
외환시장전문가들은달러화가견조한미국지표에강세를보이고있는점에주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