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표는기존지식재산(IP)을기반으로스핀오프게임을만들거나,엔씨가장점을가진다중접속(MMO)을역할수행게임(RPG)외에슈팅,샌드박스,실시간전략게임(RTS)등으로확장하고있다며글로벌고객의욕구변화를확인하며높아진눈높이를맞추기위해개발하고있다고말했다.
최근5년평균판매량(3천519만4천t)과비교해도여유있는수준이다.
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
증권신고서내용중발행일과상장예정일에대한안내문구가변경될것으로보인다.
(서울=연합인포맥스)21일오후2시현재인도SENSEX지수는전장대비681.28포인트(0.94%)상승해72,782.97을나타냈다.
시범거래에참여한기관들은실제거래에서결제,거래확인,회계처리등관련절차전반을점검하고보완할수있었다는점을긍정적으로평가했다.
아직머니마켓펀드(MMF)와기타현금성투자가여전히5%수익률을제공하는가운데간밤연준은물가목표달성까지인플레이션을더오래견딜수있다는신호를보이면서장기국채금리는횡보하는모습을나타냈다.
(2024/03/2116:38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