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
국내증시가간밤뉴욕증시를따라상승하면달러-원하락세를뒷받침할수있다.앞서지난15일부터19일까지3거래일간코스피에서외국인은주식을1조3천558억원을순매도했다.하지만전날8천516억원을순매수하며시장우려를불식했다.
파월의장은기자회견에서"우리는지난2개월(1∼2월)간울퉁불퉁한인플레이션지표를봤다.앞으로도울퉁불퉁한여정이될것"이라면서"우리는그곳(1∼2월지표)에서너무많은신호를끄집어내지않았다"라고했다.
크래프톤을국내시가총액1위게임사로키워낸IMM인베스트먼트가크래프톤을펀드의LP로확보한것을두고창업생태계의선순환이라는평가가나온다.
*인물정보업데이트후현직변경이있을수있습니다.
연간비트그로스(비트단위생산량증가율)는260%로전망됐다.웨이퍼기준으로삼성전자는월13만장,SK하이닉스와마이크론은각각12만~12만5천장과2만장수준이다.
직전주수치는20만9천명에서21만2천명으로3천명상향수정됐다.
역외와커스터디매도세가유입된것으로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