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투자은행(IB)업계에따르면이날'AAA'한국토지주택공사(LH)는3년물채권입찰을통해1천100억원어치발행을확정했다.응찰에는6천500억원의자금이유입됐다.LH는견고한수요에힘입어스프레드를동일만기'AAA'특수채민평대비6bp낮은수준으로결정했다.
다만"유력시되고있는것은10월추가금리인상"이라고신문은전했다.
이같은소식이전해진직후달러-엔은하락했다가곧바로상승세로전환했다.달러인덱스도올랐다.다만달러-원상단은제한됐다.
은행채잔액은대기업대출보다증가폭이작았고,특히5대은행의은행채잔액은작년7월말기준90조9천313억원까지낮아지기도했다.
제3보험시장공략에대한의지도드러냈다.현대해상은어린이보험시장내의압도적인입지를활용해추가적인매출로연계시키겠다는복안이다.또손보업계의신시장으로성장하고있는유병자보험,펫보험부문에서도다양한상품개발을통해적극적으로진출하겠다는방침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미국애틀랜타연방준비은행(연은)이추정하는올해1분기실질국내총생산(GDP)성장률전망치가하향조정됐다.
20일카카오가공시한감사보고서에따르면카카오의작년연결기준매출은7조5천570억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