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파적인결정이었지만,대체로시장이선반영한수준에서크게벗어나지않은것으로평가됐다.
이번IPO는2019년핀터레스트이후첫소셜미디어상장이벤트로티커명은'RDDT'로정해졌다.레딧주식은21일부터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거래된다.
시가총액상위종목중에코프로비엠이1.31%올랐고에코프로는0.65%내렸다.
특히,기존함영주회장이유일하게맡고있던사내이사도증원하기로해외형적인지배구조변화폭은가장크다.
임사장은어머니와동생은경험이없다보니이런부분에대한검토가덜이뤄진것같다라며솔직히잘모르고(통합을)추진했을것이라고말했다.
특히그는"자회사주가상승에따른투자자산가치반영과주주환원에긍정적인변화를기대"한다며NAV대비할인율을47%로낮추는한편,목표주가를26만원에서28만원으로높였다.
분양경기저하와공사원가상승으로실적이크게나빠졌으며,재무적부담도커지고있기때문이다.
다만반감기이벤트는추가로가격을끌어올리기엔역부족이란지적도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