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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본영주식

향후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장기(Longer-run)정책금리전망치를올리면서중립금리에대한논쟁이더커질것이란진단도나왔다.

하지만수익다각화는크게이루어지진않았다.대표공모펀드인'디에스마에스트로'펀드외엔다른공모펀드를운용하고있지않다.운용자산(AUM)역시1조5천억원으로,2년전보다4천억원가량줄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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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규모가커지면규제와조세부담도커질수밖에없지만규제는지나치게강해지고지원은턱없이부족한게현실이라고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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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범국가적노력을통해2035년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를2018년대비52%감축하는것을추진하고,2040년까지는석탄발전소가동중단을목표로설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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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들은간혹시스템과는다른방식으로문제를해결해야만하는상황에맞닥뜨린다.특히'국민적관심사','민생중심'이라는말이개입되면더그렇다.우리나라만의독특한문화이기도한데그렇다고옳고그름의문제는아니다.오히려공직자들은그래야한다고본다.하지만,그또한시스템안에서이뤄져야정당성이있다.금융당국이이번사태초기"자율배상으로해결됐으면한다"고언급했을때부터자율은사실상사라졌다.정부가언제라도개입할수있다는시그널만부각됐을뿐이다.상품을제대로팔았는지를전방위로검사하고잘못했으면책임을물으면된다.'얼마를물어줘라,물어주지않아도된다'까지정해주는것은다른얘기다.구구절절하게불가피했다고설명하고있으니뭐그렇다치자.그래도일회성이벤트여야한다.거대금융사를상대로피해를본투자자입장에선대항권의크기가작을수있다.그런투자자를더욱두텁게보호해줄법적지원체계를보강해야한다.고난도상품에대한불완전판매문제,판매채널제한등을두고금융당국이후속대책마련에들어간다고한다.제도개선을위한작업은불가피하고당연한조치이다.하지만무엇보다향후비슷한일이재발했을때어떤원칙을적용할것인지에대한당국의입장부터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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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미래소재부문은전기차성장둔화와국제리튬가격하락영향등으로지난해1천610억원의영업적자를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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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우전임회장당시이차전지사업을전담하는퓨처엠을만들고,전폭적인지원을하던때라IB업계에서도주관업무와합병전략을짜는구조화작업에열을올렸다.

자금시장관계자는"재정유입규모가커당일지준잉여규모가증가하겠으며조달금리는하락압박을받겠다"고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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