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라가르드총재는이날프랑크푸르트에서가진연설에서6월까지우리는3월전망에서예측한인플레이션경로가여전히유효한지를확인할수있는새로운예측치를갖게될것이라고말했다.
(정책금융부장)
현물환시나리오거래를끝낸대구은행은실시간현물환자율거래에나선다.
이복현금감원장도지난13일기자들과만나은행권자율배상에대해"내부적으로법률검토를하셔야할것이고,거액의법률비용을사용해서로펌배를불리는식으로할지는비용·이익분석을해보면결론이나올것"이라며"이사회등과소통이필요하기때문에시간이걸릴것으로본다"고말했다.
프랭클린템플턴의샌디카울디지털자산책임자는암호화폐가폭발적인상황에직면할수있다며반감기이슈가'뉴스에팔자'재료가되지는않을것이라고말한바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기준금리를2회인하할가능성이더커보인다고랜달퀄스전연준부의장이진단했다.
오아시스는호실적을바탕으로유가증권시장상장을위한경영성과요건도충족했다.최근상장재추진을결의한대어급중에연내상장에대한의지가큰기업이적은만큼,올해증시입성시기를구체화할경우'대어급'주자로조명받을가능성이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