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은행들은금융당국의압박과사회적분위기등을감안할때자율배상에나설수밖에없다는입장이다.
이로써상임감사위원제도를운영하는국내은행15곳중제주은행과국책은행을제외하고는모두금감원출신들이상임감사자리를꿰찼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롬파월연준의장은이날기자회견에서"정책금리가이번사이클의정점에있을가능성이크며,예상대로경제가광범위하게진행된다면올해어느시점에정책제약을되돌리기시작하는것이적절할것"이라고말했다.
21일손해보험업계에따르면삼성화재,DB손해보험,메리츠화재,현대해상,KB손해보험등대형손보사의1~2월평균자동차보험손해율은80.48%였다.
※2023년어류양식동향조사결과(잠정)(12:00)
30년국채선물은88틱오른132.16에거래됐다.전체거래는101계약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