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1년뒤유동성거품이꺼지면서레딧의기업가치도하향조정될수밖에없었고레딧의상장도미뤄지게됐다.
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점도표를통해올해기준금리인상횟수전망에변화를줄지이목이집중되고있다.빅이벤트를앞두고투자심리가위축되면서증시가전반적으로약세를나타냈다.
올트먼은다른내부자들과마찬가지로소위'락업'기간인6개월간레딧주식을팔수없다.
오펜하이머는뱅크오브아메리카(NYS:BAC)·씨티그룹(NYS:C)·골드만삭스(NYS:GS)·제프리스파이낸셜그룹(NYS:JEF)·모간스탠리(NYS:MS)·US뱅코프(NYS:USB)등대형은행주가평균적으로25%오를것으로내다봤다.오펜하이머는이들이투자를추천한은행들의PER은향후12~13배를나타낼것이라고예상했다.
특히PF대출연체율은작년말6.94%로전년대비1.38%p오르는등상승세가심상치않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달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통화정책결정을앞두고방향성은부재했다.
손부장은최초배상시기에대해선,손실이확정된분들에게배상해야하기때문에만기도래이후가된다며4월부터손실이확정된분들은4월에(배상이)가능하다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