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일본은행(BOJ)이마이너스금리정책을철회했으나저금리환경이지속될것이라는전망에엔화매도가이어져달러-엔환율은151엔대진입했다.
20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1년IRS금리는오후4시33분기준전장보다1.50bp하락한3.5575%에거래됐다.
최근환율이4개월만에최고수준으로오르면서당국개입경계감도커졌다.
SNB는"스위스에대한우리의전망에는상당한불확실성이있다.주요위험은세계경제활동의약화이다.모기지와부동산시장의모멘텀이지난몇분기동안눈에띄게약화했다"라며"그러나이러한시장의취약성은여전히남아있다"고말했다.
이에대해우에다총재는"작년에이어확고한임금상승이이어질가능성이높다"며"임금과물가의선순환이강화됐다는점이확인됐다고생각한다"고설명했다.
지난해와올해를가르는연중가장중요한날,오전부터불스홀을찾은주니어직원은표창수여리허설을준비하느라분주했고,넓은강당의좌석을하나둘채운시니어직원은반가운동료의얼굴을마주하며정다운인사를나눴다.
국채선물은대외금리를주로참고하며움직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