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오전10시24분현재달러-위안환율은보합인7.8230위안을기록했다.
연합인포맥스의해외금리일중화면(화면번호6532)에따르면22일(이하미국동부시간)오전8시30분현재뉴욕채권시장에서10년물국채금리는전거래일오후3시기준보다5.20bp하락한4.221%를기록했다.
한보험사최고투자책임자(CIO)는20일"일본은보험산업에서국내가가장주시하는시장중하나"라며"이번에단행된금리인상에따라앞으로의자산운용방향성이어떻게될지지켜봐야한다"고진단했다.
손후보는서울용산고와고려대정치외교학과를졸업했고,1989년33회행정고시에합격해공직을시작한이후주로교통분야에서전문성을키워왔다.
그는"2025년소비자물가지수(CPI)상승률이낮아질것으로예상하기때문에2차와3차금리인상사이에1년의시차가있을것으로예상한다"고말했다.
한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외국인의국채선물순매수포지션이꽤쌓여있었는데이번롤오버기간때매수포지션롤오버없이만기청산물량도꽤있는것으로보인다"고말했다.
국고3년금리를보면연초미국물가충격당시3.41%까지올랐다.전일민평금리는3.390%로당시와별차이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