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수익없이차입에의존하면서한전부채는지난해말기준202조4천억원에달했다.
태영건설의PF사업장59곳은대부분정리방안을채권단에제출했지만,이는확정된사안은아니다.
이보다앞선일본은행(BOJ)의금리인상결정에도완화적인정책기대를유지해엔화반등에발목을잡았다.
올해와내년,내후년모두각각3회인하를예상한것으로12월에예상했던3회(올해),4회(내년),3회(내후년)인하에서내년전망치를조정한것이다.
미연준은이날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이후발표한성명에서연방기금금리(FFR)목표치를5.25%~5.50%로유지한다고밝혔다.이는지난해9월부터다섯번째동결이다.
공후보는이사대우로현대차에입사한지3년만에이사로승진했고,전략개발팀장과해외정책팀장을거쳤다.2018년에는사장승진과함께전략기획담당이됐다.
특히NH투자증권의최고경영자(CEO)선임과정에서농협중앙회가과도하게개입한것에대한지배구조상미비점에대해서도집중점검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