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캐리트레이드는낮은금리의엔화를빌려고금리자산에투자하는것을말한다.
전날일본은행(BOJ)이17년만에금리를인상했음에도달러-엔은상승했다.BOJ가향후완화적인금융여건을지속한다고밝혔기때문이다.이에달러인덱스가상승했다.
같은시각달러-엔환율은뉴욕시장대비0.582엔오른151.426엔,유로-달러환율은0.00049달러오른1.08686달러에거래됐다.
간밤미국채금리는혼조세를나타냈다.FOMC이후큰폭하락했던2년물금리는상승했고,10년물금리는소폭하락세를이어갔다.
증권신고서내용중발행일과상장예정일에대한안내문구가변경될것으로보인다.
그는배임관련논란에대해서도내부적으로충분히검토를마쳤다며하반기엔아직손실이확정되지않아(배상)완료시점을말하기는어렵다고설명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연합인포맥스글로벌크레디트스프레드(화면번호4024)에따르면미국에너지산업'AA'등급회사채(무담보)의크레디트스프레드는5년만기기준으로,트럼프전대통령의재임기간인2018년10월에16.24bp의저점을나타냈다.최근에는45bp를오르내려저점당시와약30bp가벌어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