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CA는이같은반등의이유로이구환신정책을지목했다.스마트신에너지차(NEV)수요를자극해연중자동차판매성장세가나타날것으로진단했다.
이는월가투자기관중에서도가장공격적인전망치에속한다.
엔화약세에일본재무상은재차구두개입성발언을내놨다.
실적악화와함께자산건전성도크게나빠졌다.
엔화를둘러싼전망은양방향으로팽팽하다.BOJ대응에도관심이쏠린다.
현대위아는올해열관리시스템사업본격화와모빌리티솔루션사업확대등으로수익성개선이더뚜렷해질것으로내다봤다.
연준정책결정권자들의중립금리(neutralrate)추정치는오랫동안제자리걸음을해오다가약간상향됐다.중립금리추정치가더크게높아진다면이른바'고금리장기화'(higherforlonger)테마에더욱힘이실릴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