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4분기매출은1천552억위안으로전년동기대비7%증가했다.
코인글래스자료에따르면지난24시간동안비트코인관련레버리지매수포지션4억8천만달러어치이상이청산됐다.레버리지차입거래자들이가격이하락하면서강제청산에내몰린것으로풀이된다.
유로-달러환율은장중한때1.083달러까지내려간후1.085달러대에서거래됐다.
그러면서성과위주평가가삼성전자인사의핵심으로알려졌다며경영연속성을고려할때전임자책임도고려해야하는어려운점을이해하지만,이번인사에서도모한안정이어떤안정인지,향후최고경영자(CEO)선정기준은무엇인지묻고싶다고질의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기존개별종목형ELS현물지급구조방식을지수형ELS에도입하는방안도거론되고있어ELS시장위축에획기적반전을기할수있을지주목된다.
한편시장조사업체트렌드포스는전체D램매출에서HBM의비중이지난해8.4%,올해는20.1%까지상승할것으로예상했다.
올해부터2026년까지잠재성장률추정치(1.8%)를웃도는경제성장이지속될것이라는예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