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금융권에따르면우리은행은22일열리는이사회에서자율배상안을논의할예정이다.
그간시장에선김대표가분산매입을통해금융당국의대주주적격성심사를의도적으로회피했다는의혹이제기됐다.주식보유목적을'일반투자'에서'경영권영향'으로뒤늦게변경한것을두고도허위공시의혹이불거졌다.
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이날대만가권지수는전장대비22.65포인트(0.11%)내린19,857.20에장을마쳤다.
은행권의한딜러는"장중미국채금리가하락하면서이에연동한움직임이나타났다"면서"아직은박스권을벗어나지는않는상황으로본다"고말했다.
▲WSJ"연준의수수께끼…단기금리높고장기금리낮고"
21일연합인포맥스'발행만기통계'(화면번호4236)에따르면내달만기도래하는회사채물량은총15조903억원이다.월별만기물량이15조원을넘는건지난10년내처음이다.
GTX-A노선은기존동탄역외에수서역,성남역,구성역등3개역을신설했다.수서역은지하철3호선,SRT등과환승할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구성역은수인분당선과환승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