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말금리전망치중간값은석달전보다25bp높은3.875%로제시됐다.2026년말중간값은3.125%로역시25bp상향됐다.연내3회인하가유지되긴했으나이후의금리경로는위로올라간셈이다.
이번주총에서표대결의'키맨'인신동국한양정밀회장에대해선,임종훈사장은신회장은경영하는분이고선대와도오랜친분이있다라며현명한판단을기다리고있다고말했다.
▲코스닥904.29(+12.84p)
2019년최상우,김성근공동대표가의기투합해설립한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는프로젝트투자로결실을보며트랙레코드를쌓아왔다.현재운용중인18개펀드가운데절반이상이프로젝트펀드다.
우에다총재는임금-물가의선순환구조를확인했다고진단했다.일부중소기업들이임금인상에동참하기어려울수있지만,전반적으로수익성은개선되는상황이라고설명했다.임금협상의최종결과는낙관적으로예측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래도각론에서가장차별화되는부분은에너지관련정책이다.트럼프전대통령은바이든정부가추진한신재생에너지사업을다시원유로바꾸는방안을내걸었다.에너지자립과전환이라는가치가충돌했다.에너지산업에트럼프가우호적인것만은분명하다.
490m떨어진교보증권본사에서근무하는부문장·본부장은물론전국각지의지점장까지130명넘는핵심인력이한자리에모이는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