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탄데르의스티븐스탠리수석미국이코노미스트는"2월과3월초공개발언에나섰던연준인사들사이의지배적인견해는연준이인내심을가질여유가있지만올해말에는기준금리인하에나선다는것이었다"며"대부분의정책결정자는작년12월이후자신의견해를크게바꾸지않았을것이고적어도지금은그렇다"고말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독일의3월경기기대지수가2년만에가장높은수준으로올랐다.
연준은정보공개법에따라의장의하루일과표를시간대별로공개하고있다.주요인사와의면담혹은전화통화까지공개한다.
1977년생으로서울대컴퓨터공학석사출신인김부사장은대우정보시스템정보연구소와삼성전자종합기술원을거쳐,2010년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에합류했다.ICT연구원출신답게소프트웨어와SaaS영역투자로발군의역량을발휘했다.
교보생명은올해도'두마리토끼'를잡기로했다.향후지주사체제전환을위한양적성장은물론질적성장도포기할수없어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세차례금리인하를시사하면서6월기준금리인하가능성이크게높아졌다.
그는"미국의은행시스템과경제가'서로공존'하고있으며경제가큰도전에도불구하고회복력을발휘하고있다"며"미국경제는2000년대후반금융위기이후유럽보다훨씬더활기차게회복했으며팬데믹여진에서도더빨리회복했다"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