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스포츠용품브랜드인나이키(NYS:NKE)주가가시장예상치를웃도는실적을발표한후시간외거래에서4%이상상승하고있다.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매출은1년전의123억9천만달러에서124억3천만달러로증가했다.팩트셋의설문조사에참여한애널리스트들은나이키가122억8천만달러의매출에75센트의조정주당순이익을기록할것으로예상해이보다웃돈수준인셈이다.존도나호나이키최고경영자(CEO)는성명을통해"우리는나이키의다음성장장을주도하기위해필요한조정을하고있다"며"다년간의새로운혁신주기를구축하고,브랜드스토리텔링을강화하며,도매파트너와협력해시장을향상및성장시키는과정에서진전이있었다"고말했다.
연준은경제전망요약(SEP)에서미국의실질국내총생산(GDP)성장률전망치를상향수정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NBIM과캘퍼스는지난15일열린삼성물산[028260]주주총회에서는행동주의펀드의배당확대와자기주식매입등주주제안에공통으로찬성표를던졌지만,금호석유화학주주총회에서는의견을달리했다.
또한행안부는새마을금고의경영혁신방안을차질없이이행하고,금융당국과함께새마을금고감독체계를강화한다고강조했다.
로젠버그는"다우이론과하이일드채권,기술주와고위험주식등네가지기술지표에서광범위한가격상승을확인하지못할수록주요주가지수평균은더취약해지고반전위험이높아질것"이라고경고했다.
지난2015년폐지된분양형실버타운제도를재도입하고민간의진입을어렵게하는제도를개선해실버타운건설도활성화하겠다는생각이다.
현재포스코퓨처엠은자금조달이시급한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