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는K-패스가만19세이상성인을대상으로하고경로·장애인·유공자를구분하지않으므로K-패스와GTX할인프로그램을비교해더경제적인방법을선택하라고조언했다.
중국은코로나19엔데믹에도투자·소비심리가완전히회복되지않아제조업부진과건설경기침체를겪고있다.
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
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그는향후금호석화대상추가주주관여계획은아직확정하지않았다고언급했다.
연준이올해금리인하횟수를3회로유지하자금가격이급등했다.전문가들은금값상승세가지속될것으로보고있다.
예상되는대상은엔씨의포트폴리오와시장확장에기여하는국내외기업이라고언급했다.
▲"연준6월금리인하가능성급등…점도표상3회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