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오는9월회의는토마스조던SNB총재의마지막회의가될전망이다.조던총재는9월에12년간의임기를마치고물러난다.
달러-엔환율은151엔대로높아졌다.달러-엔은한때151.85엔까지올라지난해11월13일이후가장높은수준을기록했다.
제롬파월연준의장은기자회견에서"경제가견고한기반을유지하고있다"며"연준이여전히2%인플레이션목표를달성하기위해'강력하게헌신'하고있기때문에중앙은행이계속해서데이터에의존할것"이라고언급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전년동기(-4천913억원)는물론,시장컨센서스(1천270억원)를크게상회하는실적이다.자회사인SK이노베이션과SKE&S가흑자를낸영향이컸다.
유럽중앙은행(ECB)과잉글랜드은행(BOE)도금리인하로기울었고,스위스중앙은행(SNB)이주요국중처음으로25bp금리를인하하면서금리인하시점에투자자들의시선이집중되고있다.
▲WTI81.68달러(-1.79달러)